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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 조회수 229 ㆍ 등록일시 2016-09-30 09:13:09
ㆍ 첨부파일

1. 전자우편 > 환경설정 > 서명관리를 클릭한다. 

2. "HTML 편집버튼" 클릭하여 기존 내용을 모두 삭제하고, 첨부된 html편집.txt 파일의 내용을 그대로 붙여넣기 "확인" 버튼 클릭하고 HTML 편집창을 닫는다.
3. 서명관리 화면에서 부서, 직함, 이름, TEL, FAX, Mobile부분을 자신의 것으로 수정한다.
4. 하단의 이미지가 자신에게 맞는 이미지가 아닌 경우 이미지를 선택하여 삭제한 후, 아래에 있는 "이미지삽입" 버튼을 클릭하여 자신에게 해당하는 이미지(bottom_mcgp.jpg)를 선택하여 불러오기 한다.

5. 자신의 서명 내용이 제대로 되었으면 아래에 있는 "저장"버튼을 누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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